가상화폐
코인원, 가상자산 출금 한도 최대 5억원→70억원 상향
- 고객센터 문의 없이 최대 70억원까지 한도 설정 가능
[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]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가상자산 출금 한도를 대폭 개선했다.
코인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상자산 출금 한도를 최대 5억원에서 70억원으로 대폭 상향했다고 23일 밝혔다. 웹 마이페이지 인증단계 탭에서 ‘출금 한도 설정하기’를 선택하면 한도 내에서 원하는 가상자산 출금 한도 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.
기존에는 출금 한도를 5억원 이상으로 상향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했지만,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도 문의 없이도 자유로운 한도 설정이 가능해졌다.
또 수수료 할인 쿠폰 서비스 ‘수수료 얼리버드’의 사용기한 연장 기능도 선보였다. 수수료 얼리버드의 잔여 사용 기한이 7일 이하일 경우, 한 번에 한해 30일 연장이 가능하다. 코인원 앱 내 ‘이용 중인 수수료 혜택’ 화면에서 모두 연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.
코인원 관계자는 “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 및 니즈를 수집・파악하고, 이를 제품에 빠르게 반영해 개선하고 있다”며 “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기반한 다양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선보여 나갈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ⓒ 이코노미스트(https://economist.co.kr) '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'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



![‘중티’ 나는 남자와 ‘팩폭’ 날리는 여자,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‘여단오’ [김지혜의 ★튜브]](https://image.isplus.com/data/isp/image/2026/01/11/isp20260111000031.400.0.jpg)
![면봉 개수 → 오겜2 참가자 세기.. 최도전, 정직해서 재밌다 [김지혜의 ★튜브]](https://image.isplus.com/data/isp/image/2025/12/21/isp20251221000019.400.0.jpg)
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
브랜드 미디어
브랜드 미디어
美 지수 선물 급락에 코스피 애프터마켓 '출렁'…삼성전자 5%↓
세상을 올바르게,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
이데일리
팜이데일리
SM, 에스파·NCT 위시 등 소속가수 악플러 아이디 박제 초강수 [전문]
대한민국 스포츠·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
일간스포츠
일간스포츠
국가대표냐, 민간 자율이냐…삼성 vs SK, LG vs 네이버 ‘AI 두 트랙’ 경쟁 격화
세상을 올바르게,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
이데일리
이데일리
[마켓인] ‘계산 서는 건 리브랜딩뿐’…호텔 투자 공식이 달라졌다
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
마켓인
마켓인
‘신장 되돌리는 약’ 될까…큐라클 CU01, 2b상 결과 임박
바이오 성공 투자, 1%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
팜이데일리
팜이데일리